논문 및 연구활동 |
- 연구활동(주요논문)
-
[논문]
손민정, 이윤진, 장현성,
Toward Specular Removal from Natural Images Based on Statistical Reflection Models
, IEEE TRANSACTIONS ON IMAGE PROCESSING
, Vol.29
, pp.4204
-4218
(Feb, 2020)
-
[논문]
최규진, 경민호, 경주현, 신주연, 이윤진,
딥러닝 기반의 대퇴골 영역 분할을 위한 훈련 데이터 증강 연구
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
, Vol.25
, No.3
, pp.123
-131
(Jul, 2019)
-
[논문]
류기현, 김지훈, 석혜정, 이우석, 이윤진, 오규환,
증강현실 게임을 활용한 위치기반 관광콘텐츠 플랫
,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
, Vol.30
, No.4
, pp.1
-10
(Dec, 2017)
-
[논문]
강정화, 오규환, 이윤진, 석혜정,
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사용자 중심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
,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, Vol.17
, No.12
, pp.1
-15
(Dec, 2017)
-
[논문]
Tuan Bui Minh, 김준호, 이윤진,
Height-field construction using cross contours
, COMPUTERS & GRAPHICS-UK
, Vol.66
, pp.53
-63
(Aug, 2017)
- 국제학술논문지
-
[논문]
손민정, 이윤진, 장현성,
Toward Specular Removal from Natural Images Based on Statistical Reflection Models
, IEEE TRANSACTIONS ON IMAGE PROCESSING
, Vol.29
, pp.4204
-4218
(Feb, 2020)
-
[논문]
Tuan Bui Minh, 김준호, 이윤진,
Height-field construction using cross contours
, COMPUTERS & GRAPHICS-UK
, Vol.66
, pp.53
-63
(Aug, 2017)
-
[논문]
임성빈, 이윤진, 김준호, 장민호,
A solution for camera occlusion using a repaired pattern from a projector
, INTERNATIONAL JOURNAL OF PRECISION ENGINEERING AND MANUFACTURING
, Vol.17
, No.11
, pp.1443
-1450
(Nov, 2016)
-
[논문]
이윤진, 임민규,
Fast and Flexible Communication Support for Social Networking Services
, INFORMATION-AN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JOURNAL
, Vol.18
, No.11
, pp.4741
-4748
(Nov, 2015)
-
[논문]
BUI MINH TUAN, 김준호, 이윤진,
3D-look shading from contours and hatching strokes
, COMPUTERS & GRAPHICS-UK
, Vol.51
, pp.167
-176
(Oct, 2015)
-
[논문]
이윤진, 문양찬, 임민규,
Application-level Communication Services for Development of Social Networking Systems
,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
, Vol.5
, No.3
, pp.586
-598
(Jun, 2015)
-
[논문]
임민규, 김형석, 이윤진,
A Distributed Stylization Mechanism for Line Extraction Process of a 2D Image
, APPLIED MATHEMATICS & INFORMATION SCIENCES
, Vol.9
, No.2L
, pp.471
-481
(Apr, 2015)
-
[논문]
손민정, Henry Kang, 이승용, 이윤진,
Art-Photographic Detail Enhancement
, COMPUTER GRAPHICS FORUM
, Vol.33
, No.2
, pp.391
-400
(Apr, 2014)
-
[논문]
김준호, 윤승현, 이윤진,
Trivariate B-spline Approximation of Spherical Solid Objects
, 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
, Vol.10
, No.1
, pp.23
-35
(Mar, 2014)
-
[논문]
임민규, 이윤진,
Distributed 2D Contents Stylization for Low-End Devices
, LECTURE NOTES IN ELECTRICAL ENGINEERING
, Vol.274
, pp.385
-389
(Jan, 2014)
-
[논문]
임민규, 이윤진,
A Simulation Model of Object Movement for Evaluating the Communication Load in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s
, 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
, Vol.9
, No.3
, pp.489
-498
(Sep, 2013)
-
[논문]
김용진, 이윤진, Henry Kang, 이승용,
Stereoscopic 3D line drawing
, ACM TRANSACTIONS ON GRAPHICS
, Vol.32
, No.4
, pp.57
-57
(Jul, 2013)
-
[논문]
손민정, 강형우, 이승용, 이윤진,
Structure grid for directional stippling
, GRAPHICAL MODELS
, Vol.73
, No.3
, pp.74
-87
(May, 2011)
-
[논문]
신현준, 이윤진,
Expression Synthesis and Transfer in Parameter Spaces
, Computer Graphics Forum
, Vol.28
, No.7
, pp.1829
-1835
(Oct, 2009)
-
[논문]
김동연, 이윤진, 강형우, 손민정, 이승용,
Feature-guided Image Stippling
, Computer Graphics Forum (Blackwell Ltd.)
, Vol.27
, No.4
, pp.1209
-1216
(Jun, 2008)
- 국내학술논문지
-
[논문]
최규진, 경민호, 경주현, 신주연, 이윤진,
딥러닝 기반의 대퇴골 영역 분할을 위한 훈련 데이터 증강 연구
,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
, Vol.25
, No.3
, pp.123
-131
(Jul, 2019)
-
[논문]
류기현, 김지훈, 석혜정, 이우석, 이윤진, 오규환,
증강현실 게임을 활용한 위치기반 관광콘텐츠 플랫
,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
, Vol.30
, No.4
, pp.1
-10
(Dec, 2017)
-
[논문]
강정화, 오규환, 이윤진, 석혜정,
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사용자 중심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
,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, Vol.17
, No.12
, pp.1
-15
(Dec, 2017)
-
[논문]
장예빛, 오규환, 이윤진, 석혜정,
역사유적지의 관광객을 위한 스토리기반 스마트콘텐츠 연구 - ‘수원화성-건립’을 중심으로
, 한국영상학회논문집
, Vol.14
, No.4
, pp.43
-56
(Jun, 2016)
-
[논문]
Xu Yinhong, 김동윤, 이윤진,
초점 지시 RGBD 비디오 스타일화 방법
,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
, Vol.27
, No.1
, pp.71
-77
(Mar, 2014)
-
[논문]
김준호, 이윤진, 이진우, 정규만,
모바일 게임을 위한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구현
,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
, Vol.26
, No.3
, pp.17
-24
(Sep, 2013)
-
[논문]
이윤진, 석혜정,
인물인식을 위한 휴머노이드 크리처 디자인의 캐리커처 컨셉 적용
,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, Vol.11
, No.12
, pp.1
-9
(Dec, 2011)
-
[논문]
강선희, 이윤진, 이경원,
성격 요인과 얼굴 외형의 상관분석을 통한 얼굴 시각화 시스템 개발
, 디자인학연구
, Vol.3
, No.96
, pp.229
-240
(Aug, 2011)
-
[논문]
이윤진, Bui Minh Tuan, 정규만, 김준호,
연기 애니메이션을 위한 GPU 기반 펜앤잉크 렌더링
,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
, Vol.2
, No.24
, pp.101
-107
(Jun, 2011)
-
[논문]
이윤진, 양승재, 김준호,
비디오 입력을 이용한 UCC 컷아웃 애니메이션 생성 기법
,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, Vol.11
, No.6
, pp.67
-75
(Jun, 2011)
-
[논문]
김준호, 이윤진, 정규만,
기능성 게임을 위한 볼륨 메쉬 파라메터화
,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
, Vol.4
, No.22
, pp.27
-32
(Sep, 2010)
-
[논문]
김준호, 이윤진,
구형 위상구조 모델에 대한 볼륨메쉬 파라메터화
,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
, Vol.10
, No.4
, pp.106
-114
(Apr, 2010)
-
[논문]
손민정, 이윤진, 강형우, 이승용,
사용자 제어가 용이한 이차원 영상의 추상화된 라인 드로잉 생성
, 정보과학회논문지
, Vol.37
, No.2
, pp.110
-125
(Apr, 2010)
-
[논문]
김태화, 이윤진, 위영철,
경계선 정보를 이용한 다중 해상도 무손실 영상 압축을 위한 예측기법
, 정보과학회논문지
, Vol.37
, No.3
, pp.170
-176
(Mar, 2010)
-
[논문]
이윤진, 정규만,
물체의 특징을 강조하는 카툰 렌더링 기법
,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
, No.19
, pp.175
-179
(Dec, 2009)
-
[논문]
이윤진, 정규만,
컴퓨터 게임을 위한 카툰 렌더링 기술 분석
, 한국컴퓨터게임학회
, No.18
, pp.89
-94
(Sep, 2009)
-
[논문]
이윤진, 김준호,
계층적 깊이 영상의 고리형 맞물림을 이용한 비현실적 그림 생성
,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
, Vol.9
, No.7
, pp.102
-109
(Jul, 2009)
- 국제학술발표
-
[학술회의]
석혜정, 이윤진, 강정화, 김대환, 김슬기, 김예람, 김주성,
Story-based Interactive Animation for Tourists in Hwaseong Fortress
, ICCT 2015 The 5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Technology 2015
, Vol.5
, No.1
, pp.57
-58
(Jun, 2015)
-
[학술회의]
이윤진, 이승용, Henry Kang, 김용진,
Binocular Depth Perception of Stereoscopic 3D Line Drawings
, ACM Symposium on Applied Perception (SAP 2013)
(Aug, 2013)
-
[학술회의]
이윤진, 김준호, 이재윤,
Billboard Shadow Art using Two Lights
, Computer Graphics International
(Jun, 2012)
- 국내학술발표
-
[학술회의]
Mulatu Tewodros Nega, 위영철, 이윤진,
Image Super-Resolution Using Locally Adaptive Back-Projection Algorithn.
, 제13회 전자정보통신 학술대회(CEIC 2011)
(Dec, 2011)
|